라섹 넉달째 a. 일기③ 2010s 라섹 넉달째 오랜만에 라섹에 대해 적어본다. 라섹 40일째에 쓴 게 마지막 포스팅이었는데, 그 후로 별로 진전된 것은…2012/07/12(Thu) 07:14
라섹수술 당일날의 풍경 a. 일기③ 2010s 라섹수술 당일날의 풍경 그래 이런 걸 찍어뒀었지.수술한 때는 3월 중순이라 날씨가 쌀쌀해서, 전기담요를 켜놓고 손닿는 데다가 갖고 놀만한…2012/05/29(Tue) 07:01
라섹 D+40 a. 일기③ 2010s 라섹 D+40 어제 아쿠아리움에 갔었는데 어두운 곳+색색조명 콤보는 역시 눈이 피곤하더군.; 나와서 한동안 눈이 어찔했다. 그 외에는…2012/04/23(Mon) 23:21
라섹 D+26 a. 일기③ 2010s 라섹 D+26 헐 벌써 26일이 됐나? D+18과 대충 비슷함. 18일째에는 눈이 쉽게 피로해진다고 썼네. 지금은 좀 강인해진…2012/04/11(Wed) 10:36
라섹 D+18 a. 일기③ 2010s 라섹 D+18 일시적 원시는 상당히 잡힌 듯함. +14일에는 안 보였던 윈도우 시리얼넘버와 보안카드 번호를 읽을 수 있다.눈은…2012/04/03(Tue) 11:26
라섹 D+4~5 a. 일기③ 2010s 라섹 D+4~5 D+4 드디어 렌즈를 뺀다ㅏㅏㅏㅏ 의 기쁨을 안고 아침에 벌떡 일어남. 오라는 2시까지 사지를 비틀면서 기다림.…2012/03/23(Fri) 08:12
라섹 D+2~3 a. 일기③ 2010s 라섹 D+2~3 D+1의 반복. 넣으라는 약 다 넣고 내내 처잤음. 피부가 좋아짐 < 뿜 이물감이 간혹 느껴진 것…2012/03/21(Wed) 12:49
라섹 D+1 a. 일기③ 2010s 라섹 D+1 잠을 필요 이상으로 자면 뻘꿈을 꾸는 타입이라 아침에도 괴한 뻘꿈을 꾸다. 맥어보이와 아이린 애들러(BBC)가 주연으로…2012/03/17(Sat) 10:31
라섹 D-1 a. 일기③ 2010s 라섹 D-1 라섹을 고려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후기를 자세히 쓰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고 써본다.간단히 스펙부터:유치원 졸업 때부터…2012/03/15(Thu) 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