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어제 아쿠아리움에 갔었는데 어두운 곳+색색조명 콤보는 역시 눈이 피곤하더군.; 나와서 한동안 눈이 어찔했다.
그 외에는 뭐 작업에 지장없을 정도로 좋아졌음. 다만 어두운 곳은 아직 취약. 암부가 어둡게 안 보이고 빛이 깔려 보인달지. 음 표현이 안되는군.; 암부의 세부표현이 안ㄷ…디카리뷰 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