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문득 자화상. 아래쪽오른쪽이 더 닮았나…안경을 25년 가까이 껴와서 위쪽왼쪽이 더 익숙하긴 함. 안경 하나 때문에!

+ 컴으로 보니까 너무 커서ㅋㅋㅋㅋ 줄여서 나란히 놓음.

2 Comments

  • says:

    우,우와 닮았어여 신기해…!!! 아래쪽이 표정이 자연스러워서 더 닮아보이는거같애영/

  • Hammin says:

    상냥하신 믹님 안뇽하세요? ^ㅇ^ 저 보통 저런 표정이죸ㅋㅋㅋㅋ ㅋㅋㅋ 저의 첫 캐리커처가 성공한 것 같아서 기뽀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