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대도 안 했는데 이 카테고리에 제법 착실하게 포스팅이 늘고 있군

2 Comments

  • Terr says:

    후ㅏ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트윗을 날렸었다고! 왜 내가 못봤지!! 왜 어째서 이제서야 난 이걸 본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폰의 트위터가 타임라인 막 잘라먹던 때가 있었는데 그 타이밍이었나보다 ㅠㅠ
    와 진짜 날핑크인데 어울려! 이뻐! 근데 사나이스러워! 후로게이같으면서도 오타쿠 같으면서도 사나이인 카쿄인의 매력이 200%! 좋다ㅠㅠㅠㅠ흑흑 고마워요 이 은혜는 어떻게 갚는담 ㅠㅠㅠㅠ 부둥부둥

  • H8 says:

    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은혜가 아니고 패악질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계의 화경원 팬들이여 나애게 돌을 던져라 부끄러운 그림이지만 어엿비 봐주셔서 감사해요 와락와락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