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평생 이렇게 쓸모있는 그림강좌는 처음이야!!! 두 시간 동안 이제까지 혼자 삽질한 거의 1.5배 정도를 배웠음. 다음 강의도 들어야겠다!
그리고 사진가게 씨에스5의 믹서브러시는 레알입니다. 진짜 물감섞는 기분 남. 하지만 색 만드는 데 한 회당 하루를 쓰게 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 팔레트에서 그냥 찍어서 원하는 색이 나오는 기술 따위 지금의 나한테 있을쏘냐. 차근차근 익혀가야지 아어
3화부터는 이 배색강좌의 효험이 나타나길 바란다. 2화는 다 해놨으니 적절히 포토샵의 힘으로 조정만 좀 해줘야겠다…컬러만화가 사람잡아요 살려줘ㅋㅋㅋ
오오 컬러배색강좌라니 진짜 좋아보여요 ㅠㅠㅠ 서울로 가야겠어…진짜…ㅠㅠㅠㅠ흑흑
또 한다던데! http://cafe.naver.com/logo12/332756 11/6 컬러배색기본강의구요, 3강도 나중에 한대서 전 그 쪽도 시간맞으면 노려보려구요. 강의 들으러 서울 오세요 남새님^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