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제목이 저따위인 건 검색방지용ㅋㅋ 가끔 다시 보고 싶어져서 여기 올려둠.
아직 마감이라 답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ㅜ.ㅜ

2 Comments

  • 마요네즈 says:

    이것도 좋네. 요즘 생각하고 있던 걸 말로 정리해줬단 느낌!!
    내가 바라는 성공을 위해서는 결국 내 즐거운 시간을 희생할 수 밖에 없다는 결론에 다다르고 있었지요. 그리고 다른 사람이랑 비교하며 내자신에 불만을 가진다는 일자체가 무의미한 거랑….(유전자 단위부터 다른데 왜 비교를 하고 싶어할까!)
    마아, 결국 여기서 나오는 ‘정의’를 실현하면 <<멋진 신세계>>밖에 더될까 싶어요. 그리고 그렇게 된다면 인간의 삶은 그 의미가 없어지겠죠

  • H8 says:

    오늘에서야 답글을 달 여유가 생겼다…랄지 여유가 생길 때까지 기다릴 수가 없겠다는 결론을 내리고 점심먹으면서 넷북 갖고 와서 답글달고 있어ㅋㅋㅋ 진작 이럴 걸 그랬지; 넘 늦어서 미안해! T.T 정의라고 하니 요즘 베스트셀러인 정의란 무엇인가 가 생각나네. 아직 못 읽어봤지만 굉장히 흥미있을 것 같아. 맞어 뭐랄지 자기계발서적이나 양키 쪽 감성으로는, 모든 것을 다 완벽히 수행하는 게 성공이다, 이러는데 그건…좀 무리쟝? ㅋㅋ 그리구 남이랑 비교해 봤자 득되지 않는다는 것도 완전공감이야 후ㅋㅋㅋ 그래도 가끔 질투심은 생기지만 질투가 도움이 안돼! 흑흑 그냥 내 페이스대로 열심히 해야겠어. 잘 쉬고 다음 준비 하고 있는가! 홧팅홧팅>< 어서 이미지그리기 답을 달러;; 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