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권 표지중 ④ 2000s 4권 표지중 아무리 4권 표지 주조색은 붉은색으로 정했대도 색 이뭐병...전 참 한색계열을 못 쓰지 말입니다. 어제부터 계속…2007/10/25(Thu) 04:37
살아있…습니… ④ 2000s 살아있…습니… 다ㅇ>-< 짤방은 사흘 동안 매달려 있었던 3권 표지(인물만 뺐습니다). 이번 표지의 주조색은 노랑 계열로 결정^~^/…2007/05/08(Tue) 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