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용자 삽입 이미지5주차 때의 남자인체를 쌔비파면서 입체의 외곽선에 대해서 조금 이해를 하고, 지금은 근육을 파파파아는 중.
어제 오늘 연달아 갔는데 저녁반이라 저녁반*2일 = 오전반 1일분의 시간…거기다 지각 포함하면…음 걍 말을 맙시다
.
 1, 2월은 다른 공부를 해야 해서 조소수업은 3월부터 재개할 예정인데 12월 전에 남자인체 끝낼 수 있을 것인가!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