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도 썼었지만…이거 오타입니다.
원 대사는
“…….”
입니다. 단행본에는 제대로 나올 거예요. 온라인구독분은 그대로지만요.
텍스트큐브 로딩속도가 어째 부쩍 느려지는 바람에 짬짬이 손대서 워드프레스로 이사한 것까진 좋은데, 글도 추가로 더 못 쓰고 답글도 못 달고; 무엇보다 워드프레스 특유의 엄청 큰 댓글폼이 괴로워 죽겠네요.
텍스트큐브나 이글루에서 익숙해진 심플한 댓글폼이 그립습니다만, 당분간 이런 상태일 것 같습니다. 원고가 물밀듯이 닥쳐와서ㅜ_ㅜ;
그럼 좋은 주말들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