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광각단렌즈는 처음 써보는데 의외로 빡셌다. 초보자가 쓰기 어려운 렌즈라는 게 이런 의미였구나….
하지만 이 렌즈를 쓰는 유일한 이유는 부피가 작기 때문이다! 가방에서 걸리적거리는 거 싫어! 이 렌즈에 익숙해지지 않으면 그냥 방출하고 다른 기종으로 넘어가거나 노트4의 디카에 의존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