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난주와 지난주는 마감이 너무 급박해서 결석ㅜ.ㅜ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에 빼먹은 걸 보강했음. 아아 그리웠어 유토냄새…! 하지만 옷에 묻어오는 냄새는 기쁘지 않다

오늘은 얼굴 면 나누기까지 완료하고, 한 달을 같이 해온 이 머리통을 조각조각 나눠 해체(하는 사진은 손이 유토투성이가 돼서 못 찍었다).
원래 다음 과정은 얼굴을 뼈대없이 제로부터 만들어보는 것→연예인 닮게 만들기 순서지만, 인체가 딸려서 원고가 난감한 탓에ㅋㅋㅋㅋ 인체로 넘어가게 해주십사 부탁드렸다. 연예인 닮게 만들기도 캐릭터디자인에 굉장히 도움될 텐데ㅜ.ㅜ 인체코스 밟고 나서 해볼까 함.

심봉의 철사에 손이 찔릴까봐 처음 몸뚱이 잡는 동안 조심조심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본수업하러 또 감!

심봉의 철사에 손이 찔릴까봐 처음 몸뚱이 잡는 동안 조심조심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본수업하러 또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