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용자 삽입 이미지포맷하고 드라이버 다시 깔고 별짓을 다 해도 안 되다가 인튜4를 제거하고 신티크만 쓰자 바로 해결됨ㅡㅡ; 아놔 이거 있어도 도움이 안 되면 걍 팔까…하다가 인튜4를 다시 꽂아보니까 잘 됨ㅡㅡ;

결론: 신티크를 먼저 연결하고 드라이버를 설치한 다음에 인튜4를 설치하시오.